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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고객(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이 (주)넥스트시스템(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회사와 고객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설정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고객은 변경 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약관변경에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15일 기간을 정하여 고객에게 사전 통지 후 계약 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고객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 주합니다. 제 3 조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및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회사는 고객이 보유한 스마트폰, 태블릿 PC 및 기타 이와 유사한 기기 등 GPS 수신기, 와이파이, 블루투스 등을 탑재한 단말기(이하”통신 단말장치”라고 합니다.)로부터 기지국 기반 및 GPS 신호 또는 무선AP들의 와이파이 정보를 통해 위치정보 를 수집합니다. 2. 고객의 관리와 그 행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 또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철회한 부분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 자료에 한함)를 파기합니다. 2) 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 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의 동의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본 약관에 명시 하거나 별도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 3자 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2 장 이용 계약 체결 제 4 조 (이용 고객 정보사용에 대한 동의) 1. 이용 고객이 회사 및 제휴업체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용 고객 정보는 회사 및 제휴업체에 제공 될 수 있습니다. 2.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 고객은 공지한 절차에 따라 거부 의사를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 다. 3. 다만, 거부 의사의 통보 없이 계속 이용하는 경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상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 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 절차에 따른 정보 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이용 고객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이용 고객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대한 통계 자료를 작성,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내부 마케팅 자료 또는 광고 영업을 위한 자료로 통화내역 및 착,발신자 번호, 통화시간, 통화결과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 으며. 회사 서비스 홍보의 목적으로 고객의 메일이나 휴대전화를 통해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6. 본 서비스 이용 후 수신자에게 고객 이름으로 서비스 안내 문자메시지가 전송 될 수 있습니다. 제 5 조 (이용 고객 정보의 변경) 고객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 정보를 열람하고 변경 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사에 설치 된 서비스용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하여야 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즉시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와 관련하여 불만이 있는 이용 고객은 서비스 홈페이지(http://www.ntalk.co.kr)상에 나타나 있는 고객 지원 센터 에 온라인 또는 전화를 이용하여 이를 접수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 고객의 불만 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 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전화 또는 문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이용 고객에게 통지하여 야 합니다. 3. 회사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본인의 번호임을 서비스 가입시 휴대폰 번호 실명 인증 시에만 가입을 허가 합니다. 4. 해외에서 가입 시에는 070번호변경신청서, 신분증,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통해 본인임을 확인합니다. 5. 회사는 고객사(회원)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고객 의무) 1. 이용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 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 고객의 이용 이 외의 목적으로 복제 하거나 이를 출판 등에 사용하 거나 제 3자 에게 제공하는 행위 2) 회사의 저작권, 제 3자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4)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 고객은 고객 자신의 책임 하에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본 서비스에서 이루어진 모든 행위 및 그 결과에 대해서 일 체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3. 회사는 고객이 본 약관에 위반되는 형태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인정한 경우, 회사에서 필요하고 적절하다고 판단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단, 회사는 이러한 위반 행위를 방지 또는 시정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4. 본 서비스 이용에 기인하여(회사가 이러한 이용으로 인해 클레임을 제 3자로부터 받은 경우를 포함함)회사가 직접적 혹은 간 접적으로 어떤 손해(변호사 비용 부담을 포함함)를 입었을 경우, 고객은 회사의 요구에 따라 즉시 이를 보상해야 합니다. 5. 이용 고객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 안내 또는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이용 고객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 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7. 고객사(회원)는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본인 번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 사전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 야 합니다. 8. 고객사(회원)은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본인인증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으로 본인 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8 조 (서비스 이용시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연중무휴, 1 일 24 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 회사가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제 9 조 (서비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단, 회사의 사정상 각 서비스별 제공일정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지연, 제공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1) MVoIP 2) MVoIP 부가서비스 3) 제휴 콘텐츠 4) 그 외 다양한 서비스 5) 제한된 서비스: 콜렉트 콜 및 기타 수신자부담 전화 2. 서비스 이용함에 따라 통화 종료 후, 고객 이름으로 상대방에게 문자메시지 전송이 됩니다. 이로 인한 문자메시지 비용은 무료 서비스로 제공 됩니다. 제 10 조 (서비스내용 변경 통지 등)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등록 된 휴대폰 번호를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 시킬 수 있습니다. 1) 고객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 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6)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TM(Tele Marketing)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등을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12 조 (이용권의 양도. 승계) 1. 전화의 이용권을 양도. 승계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 신청하여야 하며, 다음 각 호의 경우에만 양도, 승계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각 호에도 불구하고 요금고지서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연속으로 통화량이 없는 경우에는 명의변경을 제한할 수 있다. 1)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2) 가족 간 또는 가족관계 변동에 따라 부득이 필요한 경우 3) 법인(개인사업자, 단체 포함)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등에 의한 명의변경 및 동일 법인의 단순 상호변경 4) 개인과 법인 상호간(개인사업자, 단체 포함)에는 법인 입. 퇴사 후 법인 또는 개인 명의로 변경, 개인 명의를 법인 명의로 변경한 후 다시 동일 개인 명의로 변경, 기타 사업의 연속성이 확인되는 경우의 명의변경 2. 제1항의 양도. 승계에도 불구하고, 제1항 4호의 개인과 법인 상호간에는 전기통신번호를 기준으로 가입일, 이전의 양도 또는 승계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양도, 승계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제14조 제1항 제1호의 경우, 전화설치 장소와 동일한 주소가 등재된 주민등록증, 등본,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2) 제14조 제1항 제2호의 경우, 가족 또는 가곡관계 변동을 입증할 수 있는 행정기관에서 발행한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3) 제14조 제1항 제3호의 경우, 회사 양수양도 계약서 사본, 회사합병 계약서 사본 등의 증명서류 중 1가지 4) 제14조 제1항 제4호의 경우,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기타 사업의 연속성을 확인하는 서류 등의 증명서류 5) 공통서류 : 신분증, 양도,승계 동의서 제 13 조 (계약의 해제. 해지) 회사는 다음 중 하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부여 받은 전기통시번호가 판매되는 것으로 확인되는 등 실제 번호사용 의사가 없는 경우 2. 제15조 제1항에 해당하는 미래창조과학부의 회수명령 대상의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고지 하여야 합니다. (단, 이용자의 사유로 인해 회사의 고지사실을 확인하지 못하였을 경우 확인한 것으로 간주함) 1) SMS 발송 또는 TM 실시 2) 내용증명 발송 3. 제15조 제2항에 따른 고지를 받은 이용자는 고지 내용의 기한 이내에 정당한 사유에 의한 소명 또는 조치사항을 이행한 경 우 전화이용권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2차례 이상 회수명령 대상이 될 경우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번호이동성) 1. 번호 판매 중개 사이트 등에서 제3자에 대한 판매 대상이 되어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번호 회수대상으로 분류된 번호는 번호 이동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 4 장 서비스 요금 제 15 조 (서비스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에 한하여 기본적으로 무료 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 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에게 부과하는 요금은 홈페이지(http://www.ntalk.co.kr) 에 별도 요금표를 통해 공지 합니다. 3.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의 방법은 선불 정액제이며, 회사와 계약한 전자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다른 방법에 의하여 지불이 가능합니다. 제 5 장 이용자 보호 및 책임 제 16 조 (이용계약의 해지) 1. 이용을 제한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이용 정지 후 고객에게 통지 합니다. 1) 본 회사 명예를 훼손하였을 경우 2) 서비스 운용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국익 및 사외 공익을 저해하는 행위를 계획 또는 실행한 경우 4)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TM(Tele Marketing)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비추어 볼 때 이용 고객으로서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 2. 고객이 위에 1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 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 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3. 이용계약의 해지는 고객의 서비스 탈퇴로 이루어지며, 환불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에 선불 정액제 상품을 제외하며, 종량제 상품의 경우 남은 잔여 액을 환불한다. 070번호 부여 상품의 경우 상품 가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환불시 구입액에 남은 일수를 적용하여 환불한다. 4. 환불 기준은 다음과 같음 1) 070번호 : 결재수수료를 뺀 금액에서 남은 잔여일 수만큼 환불 2) 정액요금제 : 한 달 이내에 사용금액이 전혀 없을 경우에만 결재수수료 뺀 금액 전액 환불 3) 종량요금제 : 결재수수료를 뺀 금액에서 충전 잔여 금액 전액 환불 제 17 조 (이용고객 보호) 1.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회사가 알게 된 이용 고객의 신상 정보를 본 약관에서 정한 이용 범위를 벗어나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 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 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 해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8 조 (이용 고객 지원센터 운영)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불편 및 민원 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이용 고객 지원 센터를 설치,운영 합니다. 제 19 조 (통화 기록 내용) 회사는 고객의 통화 내용이나 통화 기록 내용을 감시하거나 도청하지 않습니다. 다만, 통화량이나 사용 분수에 대해서는 전체적 인 통계 자료로 활용 할 수 있으며, 또한 4조4항, 4조5항, 4조6항, 11조1항, 13조1항 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인하여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통하여 실행한 이용 고객의 영업 활동 결과 및 손실에 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본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안정성, 신뢰도, 정확성, 완전성, 유효성 등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관할 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 23 조 (약관의 위반) 회사는 이용 고객이 본 약관을 위반할 때에 회사는 고객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보이스피싱 및 불법 호에 대한 조치 제 24 조 (사설전화교환기의 보안조치 사항 : 해킹으로부터 시스템 보호조치) 1. 사설전화교환기를 운영하는 가입자는 사설전화교환시스템이 해킹 또는 교환시스템 운용자에 의해서 전화번호 임의변작을 예방하기 위해 아래의 사항을 조치해야 합니다. 1-1. 8자리 이상의 관리자 접속 패스워드 설정(6개월에 1회 패스워드 변경) 1-2. 사설전화교환시스템을 외부인터넷에 직접 노출 금지 1-3. 사설전화교환시스템의 주기적인 보안패치 1-4. 기타 보안에 필요한 조치 2. 사설전환교환시스템 해킹으로 인한 전화번호 변작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은 모두 사설교환기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제 25 조 (발신번호 변작 금지) 1. 2015년 4월 16일부터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정당한 사유 없이 가입자 임의로 본인의 전화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여 음성전화 발신 및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없습니다. 단, 전기통신 사업법 등 법령, 고시나 지침 등에서 규정한 정당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이용자는 발신번호 변경 요청 시 회사가 정한 신청요건이나 신청절차를 준수하고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정당한 사유에 따른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 신청 시, 원 번호와 변경 번호의 명의인이 동일인으로 증명된 경우에 한하여 발신번호 변경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책임 및 한계 4-1. 회사는 전화번호 변작을 통한 사기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법규를 준수하고, 가입자가 법을 위반 시에 관련법에 따라 조치합니다. 4-2. 가입자는 전기통신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4-3. 가입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변호변작이 발견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4-4. 가입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가입자의 통신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제 26 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의 제한) 회사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아니합니다. 1. 이용자가 타인의 명의로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를 신청하는 경우 2. 이용자가 필수자료 및 정보를 제출하지 않거나 허위로 제출하는 경우 3.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중 어느 하나에 대하여 제37조제1항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이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제 27 조 (이용정지 및 해지) 1. 회사는 고객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1 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즉시(전체 또는 일부) 정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 조치 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제25조제3항의 정당한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전화번호가 전송되는 경우 3. 이용자가 임의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전송하는 경우 4.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보이스피싱 불법 스팸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서비스 이용정지를 요청 하는 경우 제 28 조 (발신번호를 변작한 송신인의 서비스 제공 중지 절차) 1. 서비스 제공의 중지 등 ① 전기통신사업자는 발신번호가 변작된 음성전화 또는 문자메시지를 인지하거나 미래창조과학부장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의 요청이 있는 경우 발신번호 변작 여부에 대한 확인을 거쳐 그 음성전화를 발신하거나 문자메시지를 발송한 자의 해당 회선에 대한 서비스의 제공을 일 시 중지하여야 한다. ② 전기통신사업자는 제1항에 따라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기 전에 해당 이용자에게 서비스가 중지되는 사 유, 이의제기 절차 등을 서면(전자문서 포함)·모사전송·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 을 이용하여 통지하여야 한다. 2. 이용자의 이의제기 절차 등 ① 서비스의 제공이 중지된 이용자가 이의신청을 하려면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날부터 30일 이내에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적은 문서를 전기통신사업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가) 이의신청인의 명칭 또는 성명과 주소 및 연락처 나) 이의신청의 사유 및 관련 자료 다)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날 ② 전기통신사업자는 제1항에 따라 이의신청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그 이의신청에 대하여 심사를 하 고, 그 결과를 이의 신청인에게 서면(전자문서 포함)·모사전송·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 의 방법을 이용하여 통지하여야 한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그 기간 이내에 결정을 할 수 없을 때에는 15일의 범위에서 그 기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 연장사유와 연장기간을 이의 신청인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③ 전기통신사업자는 이의신청이 이유가 있다고 인정할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서비스 제공의 중지를 해제 하여야 한다. 다만, 기간 내에 이의신청이 없거나 이의신청이 이유가 없다고 인정될 때에는 이용자의 의사와 상관없이 직권으로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 29 조 (계약의 해제. 해지) 회사는 아래 항의 경우 고객과의 서비스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제 또는 해지 할수 있습니다. 1.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이 보이스피싱 불법 스팸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서비스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2. 제27조4항이 3개월 이내 총 가입회선의 1/5를 초과 하는 경우. 3. 부여 받은 전기통신번호가 판매되는 것으로 확인되는 등 실제 번호사용 의사가 없는 경우. 4. 제28조3항에 해당하는 미래창조과학부의 회수명령 대상의 경우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고지 하여야 합니다. (단, 이용자의 사유로 인해 회사의 고지사실을 확인하지 못하였을 경우 확인한 것으로 간주함.) 1) SMS 발송 또는 TM 실시. 2) 내용증명 발송. 3) 제27조4항에 따른 고지를 받은 이용자는 고지 내용의 기한 이내에 정단한 사유에 의한 소명 또는 조치사항을 이행한 경우 전화이용권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2차례 이상 회수명령 대상이 될 경우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30 조 (번호 이동성) 1. 번호 판매 중개 사이트 등에서 제3자에 대한 판매 대상이 되어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번호 회수대상으로 분류된 번호는 번호 이동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8년06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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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회사의 고객센터(전자우편,전화)로 신청해야 하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신청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스팸메시지 또는 피싱메시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13 조 책임면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동통신사 및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본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에 한하며, 제3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소송등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의 장애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부가적, 영업적인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수집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회원이 전송한 메세지 정보 등을 일정기간 동안 저장/보관할 수 있습니다. 전1항의 정보는 회원의 분쟁조정, 민원처리 등 필요한 경우 또는 법령이 정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 회사의 업무를 위임 받아 처리하는 자 또는 법령으로 권한을 부여 받은 자만이 열람하거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정보를 열람할 경우 열람이 필요한 사유 및 열람 범위를 해당 회원에게 사전 고지합니다. 단, 본 약관 제8조1항, 9조1항 위반 등 중대한 약관 위반행위 또는 법령 위반행위와 관련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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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주)넥스트시스템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넥스트시스템주식회사(이하 “(주)넥스트시스템”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인터넷전화서비스의 이용과 절차 그 밖의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적용)① 본 약관은 (주)넥스트시스템의 인터넷전화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 적용하며, 약관의 변경 시 인터넷 홈페이지(www.ntalk.co.kr)에 게시 또는 기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② 본 약관은 (주)넥스트시스템의 영업장에 비치하여 수시로 열람을 가능하도록 하며, 홈페이지를 통하여서도(www.ntalk.co.kr)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1. 인터넷전화(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 : 전기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음성 기타 부가적인 서비스를 송수신하게 하는 전기통신역무2. 전기통신설비 : 전기통신기본법에 따라 전기통신을 하기 위한 기계, 기구, 선로 기타 전기통신에 필요한 설비3. 단말기 : 가입자의 단말에 설치되어 전기통신에 이용되는 기기4. 이용계약 : (주)넥스트시스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주)넥스트시스템와 체결한 계약5. 이용고객 : (주)넥스트시스템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고객② 이 밖에 사용하는 용어는 관련 법령에서 규정하는 바에 준합니다. 제 4 조 (신의성실의 원칙)(주)넥스트시스템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고객은 신의와 성실로 본 약관의 규율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제 5 조 (명시되지 않은 사항의 적용)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관하여는 전기통신 관계법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합니다.제 2 장 서비스의 종류 제 6 조 (서비스의 종류)① 이용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별표 1]과 같습니다.② 인터넷전화의 이동성으로 인해 이용고객의 실시간 위치정보 파악이 곤란하므로 긴급 통신(112, 119 등) 서비스가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③ 서비스는 정전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터넷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인터넷전화서비스는 제공될 수 없습니다. 제 3 장 계약의 성립 제 7 조 (계약의 성립)① (주)넥스트시스템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청약과 (주)넥스트시스템의 승낙으로 이루어집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이를 고객에게 통지합니다.1. 명의를 도용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2. 민법 제103조에 의거하여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할 우려가 있을 경우3. 설치장소가 위법 건축물이거나 전기통신기본법 및 관련법규에서 정하는 구내통신설비의 설치기준에 부적합한 경우4. 회선 설치에 필요한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경우5.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 집중기관의 신용정보 관리규약, 신용정보사의 신용정보 공통관리규약 등에 따른 채무불이행 정보(정보통신 요금 체납자로 등록된 경우 포함), 공공기록정보, 금융질서 문란자 정보 등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6. 기존 (주)넥스트시스템에 요금 등의 체납 사실이 드러난 경우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본인 명의로 신청하여야 하며,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별표 2]와 같이 구비하여 청약합니다. ③ 이용신청 승낙 시 다음 각호의 사항을 전화, 팩스, 서면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제 6호에 대하여서는 승낙 전 사전고지 합니다.1. 전화번호 및 고객 ID, 비밀번호2. 서비스 개통(예정)일3. 요금에 관한 사항4. 이용고객의 권익보호 및 의무에 관한 사항5. (주)넥스트시스템의 의무에 관한 사항6. 제 6조 제 2항 및 제 3항에 관한 사항7.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중요한 사항 제 8 조 (인터넷전화번호의 부여)① (주)넥스트시스템는 이용 신청의 승낙 순서에 따라 일정개의 전화번호를 제시하고 고객이 선택하게 합니다.② (주)넥스트시스템는 구내교환설비에 수용되는 단말기기에 대하여는 대표번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③ (주)넥스트시스템가 부여한 전화번호를 인터넷전화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 시 (주)넥스트시스템는 해당 전화번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제공 제 9 조 (서비스 제공 개시) ① (주)넥스트시스템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한하여 신청자가 지정하는 일자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정일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신청자와 협의하여 서비스 제공일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② 계약이 성립된 즉시 가개통이 이루어지며, 단말기별로 이용고객이 10건의 통화를 사용한 시점이 개통일이 되거나 10건의 통화가 이뤄지지 않은 경우 계약의 성립일로부터 7일이 지난 시점이 개통일이 됩니다. 제 10 조 (이용고객 측 설비)① 이용고객은 구내회선, 전기시설, 단말기기와 회선종단장치 등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 필요한 이용고객 측의 장비를 갖추어야 합니다.② 이용고객 측 설비의 유지보수는 이용고객의 책임으로 합니다. 제 11 조 (보증보험 증권)① TM용으로 이용할 경우 이용고객은 통신요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미리 선납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을 (주)넥스트시스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계약이 해지될 경우 이용고객은 서비스 사용료를 완납하여야 하며, 미납 시 보증금이나 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2 조 ((주)넥스트시스템의 의무)① (주)넥스트시스템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 해야 하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② (주)넥스트시스템는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지체없이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주)넥스트시스템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해 관계기관으로부터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제 13 조 (이용고객의 의무)① 이용고객은 본 약관의 규정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주)넥스트시스템의 서비스 제공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② 이용고객은 (주)넥스트시스템로부터 임대받은 장비 등을 선량한 관리자로서 사용하고 보존해야할 책임이 있으며,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임의로 해당 서비스를 임대해서도 안됩니다. ③ 이용고객은 계약에 따라 요금을 지정기일까지 납입해야 하며, 서비스 이용요금 미납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④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주)넥스트시스템의 이용약관을 준수해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제공 중지 또는 계약 해지 등을 통해 서비스 이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⑤ 가입계약시 고지하지 않은 텔레마케팅 업체 혹은 불특정 다수에 대해 ACR/CRM 등을 통해 무작위로 전화를 거는 것을 주업무로 하는 업체나 개인의 경우 서비스의 개통/설치/불법사용 등이 불가하며, 이로 인해 편법, 불법사용 등이 발견 되었을 경우에 부당통신 사용 요금에 대해 KT요금에 준한 개별 요금제로 변경하여 청구 및 즉시 직권해지가 가능합니다⑥ 이용고객은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신상정보 등을 허위로 제공해서는 안되며, 정보변경 시 지체없이 회사에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전송의 제한 등)① 이용고객은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수신자의 거부의사에 반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여서는 안됩니다. 또한 수신자와의 분쟁발생시 이용고객은 이를 입증하여야 합니다.②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자적 전송매체를 통해 전송하는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다음 각호의 광고성 정보에 명시하여야 합니다. 1. 정보전송의 유형 및 주요내용2. 전송자의 명칭 및 연락처3.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쉽게 할 수 있는 조치 및 방법에 관한 사항③ 영리를 목적으로 광고를 전송하는 이용고객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기술적 조치를 하여서는 안됩니다.1. 광고성 정부 수신자의 수신거부 또는 수신동의의 철회를 회피하거나 방해하는 조치2. 전화번호 등 수신자의 연락처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조치3.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을 목적으로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등록하는 조치 제 15 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전송의 위탁)①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의 전송을 타인에게 위탁한 자는 당해 업무를 위탁받은 자가 제 13 조 및 관련법규를 위반하지 않도록 관리감독 하여야 합니다.②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을 위탁받은 자는 당해업무와 관련한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손해의 배상책임에 있어서 정보전송을 위탁한 자의 소속직원으로 봅니다. 제 6 장 이용의 제한 제 16 조 (이용의 정지)① (주)넥스트시스템는 이용고객이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 1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1. 이용고객이 요금과 가산금의 이행최고를 받고도 최초의 요금납기일 다음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요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2. 이용고객에게 부여한 발신번호 이외에 불법적 발신번호를 사용하여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3. 이용고객이 단말기가 전기통신기자재 형식승인제품 등 규격제품이 아니거나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에 적합하지 않다는 시정 또는 철거요구에 불응한 경우4. 제 14 조와 제 15 조를 위반하는 경우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6.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8.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9. 이용고객이 기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② 회사가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명시하여 이용제한 5일 전까지 이용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단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통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예외로 하며, 또한 이용고객이 범죄행위 등에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사전통보 없이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이용의 휴지)① (주)넥스트시스템는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증설, 시설관리 및 운용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이용고객에게 사전통지하고 서비스의 이용을 휴지할 수 있습니다. 단 그 사유가 해소 될 시에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가능하게 하여야 합니다. ② (주)넥스트시스템는 제 1항에 의한 휴지기간이 3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는 해당 시간 서비스 이용료를 감면합니다. 제 18 조 (일시 이용중단)① 이용고객의 사정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1개월 이상 3개월 이하의 기간동안 중단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의 중단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요금이 선불제인 요금의 경우에는 해당 월 중간에 서비스를 중단할 수 없습니다. ② 제 1항의 규정에 의한 일시정지 횟수는 1년에 3회 이내이며, 1년 동안 총 3개월을 초과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를 둘 수 있습니다.제 7 장 계약의 변경 및 해제, 해지 제 19 조 (계약사항의 변경)① 이용고객은 이용계약 사항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변경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계약 변경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이용고객 및 요금 납입 책임자의 상호, 성명 또는 주소의 변경2. 계약종류(이용계약기간, 이용목적 등)의 변경3. 인터넷전화 단말기기의 설치장소 변경4. 요금제의 변경② (주)넥스트시스템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 1항의 규정에 따른 변경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2. 설치장소 및 설치변경장소가 설비의 기술 기준에 관한 규칙에 적합하지 아니한 경우3. 이용고객이 요금을 체납한 경우③ 이용고객은 제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설치장소를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별표1]의 이전 설치비를 납입하여야 합니다.④ 제 1항 제 2호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변경된 경우에는 새로운 이용계약에 의하여 요금이 적용됩니다. 제 20 조 (계약의 갱신)계약만료 2일 전까지 새로운 이용계약의 체결이 없는 경우 이전 계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갱신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21 조 (이용고객의 지위승계)①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이용고객의 지위승계 사유가 발생하는 때에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의 경우)과 지위승계를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회사에 지위승계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주)넥스트시스템는 이용고객의 이용계약상의 지위 또는 권리에 대한 압류, 가압류, 가처분 기타 강제집행의 통지를 받은 경우 제 1항에도 불구하고 지위승계 신청을 수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제 22 조 (이용계약의 해제 및 해지)① 이용고객이 서비스 제공 개시 전에 이용계약을 해제하고자 하거나 서비스 제공 개시 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해제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2일 전까지 이용계약 해제 또는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주)넥스트시스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주)넥스트시스템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는 요건이 발생되어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해제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7일 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고 이용고객이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다만, 이용고객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이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소재불명 등으로 의견진술의 기회를 줄 수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다른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것이 밝혀진 경우2. 계약서의 내용을 허위로 작성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첨부한 경우3. 이용정지 기간 경과 후 그 사유를 1개월 이내에 해소하지 않은 경우4. 당해 연도에 3회 이상 이용정지를 당한 경우5. 시스템 운용에 심각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한 경우6. 제 13 조 이용고객의 의무에 관한 조항, 기타 약관상 의무를 위반한 경우7.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을 위반한 경우③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는 중대한 위반사유에 대해서는 통지 없이 즉시 해제 및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1.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2. 이용고객의 부도, 청산, 파산, 법정관리, 변제불능상태 또는 사법적 행정절차로 중요한 업무나 자산이 압류, 몰수, 징발될 경우3. 국가 반란 계획 및 국가의 존망을 위험하게 하는 경우④ 설치비는 신규가입시 소요되는 실비로 해지 시 환급되지 않습니다.⑤ 정액제 서비스의 경우 설치일로부터 7일 이내 통화요금이 3,000원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계약해지 시 전액환불을 원칙으로 하며, 7일을 초과 또는 통화요금이 3,000원 이상인 경우는 납부한 금액에 대해 환불하지 않습니다. ⑥ 기간사업자, IDC, ISP 사업자 사유로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해지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제 23 조 (위약금) 이용고객이 약정계약 기간 내에 임의로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또는 제 22조 ②, ③ 위반으로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각호의 산출 방식에 의해 위약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1. 통신요금(정액제)=해지하는 달 사용요금(KT기준)+전월 초과요금-납부한 월 요금2. 단말기 위약금=약정기간의 잔여 개월 수 X 약정된 월 임대료3. 단말기 미 반납시 사용중인 단말기 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단, 이용고객이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없는 인터넷 통신취약지구(ISP사업자를 선택할 여지가 없고 Up/Download 속도가 30Kbyte 이하)로 이사를 간 경우 단말기 위약금은 면제됩니다.4. (주)넥스트시스템의 사유로72시간 이상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이용고객은 위약금을 내지 않아도 됩니다. 제 8 장 요금 제 24 조 (요금)① 본 약관에 따라 (주)넥스트시스템가 제공하는 서비스별 요금은 [별표 1]과 같습니다.② 서비스 이용시간은 발신인과 수신인이 통신할 수 있는 상태가 된 때로부터 발신인이 통신 이용의 종료신호를 한 때까지로 합니다. 서비스의 이용 시간 중 이용고객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이용할 수 없었던 기간은 산입하지 않습니다.③ (주)넥스트시스템는 서비스의 요금 변경 사유가 발생할 시, 제 2조에서 명시된 약관 변경 공지 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최소한 7일 전에 서비스 중인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지함으로써 요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제 25 조 (요금의 산정)①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를 1개월의 이용료로 하며, 통화료와 기본료 및 장비임대료는 개통월 및 해지월의 이용일수로 일할 계산합니다. 단, 선불요금제의 경우는 일할계산하지 않으며, [별표 1]에 의한 요금 산정방식에 의합니다.② 월 사용료는 사용한 다음달 5일에 자동이체로 출금됩니다. ③ 전화요금의 산정은 발신측과 착신측이 통신할 수 있는 상태가 된 때로부터 양측의 어느일방이 통신이용의 종료신호를 인식한 때까지로 합니다. 이때, 상태측의 단말기기에 연결된 자동응답장치, PC, 팩시밀리 등이 설치되어 있어 응답이 있었던 때에도 통화가 개시된 것으로 봅니다. 제 26 조 (요금의 납입청구)① (주)넥스트시스템는 요금의 납입청구서를 납기일 전에 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② (주)넥스트시스템는 미납금을 최근 청구월 요금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③ (주)넥스트시스템는 다른 전기통신사업자가 보유하고 있는 가입자 정보를 제공받아 요금 청구 및 수납업무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고객이 회사에 가입자 정보를 제공할 경우에는 그 정보에 의합니다.④ 고객에게 발행되는 청구서는 E-mail로 발송되며, 국세청장에게 신고한 계산서이므로 공급받는자 등록번호가 기재되는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제 27 조 (요금의 납입의무)① 요금납입책임자는 요금의 납입청구를 받은 때 청구서에 기재된 기일까지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그 요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② 요금납입책임자는 서비스제공 중지를 당한 경우에도 그 서비스제공 중지기간 중의 요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특히 정액제 서비스의 요금은 선불제이므로 정액사용기간의 중도해지시에도 선불로 납부한 요금은 반환되지 않으며, 미납 시에도 선불 정액요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③ (주)넥스트시스템는 요금이 납입기한을 넘어 연체된 경우 연체이자(월 2%)에 대하여 이용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제 28 조 (요금의 반환)① (주)넥스트시스템는 이용고객의 과오납액에 대해서는 이용고객의 청구에 따라 이를 즉시 반환하며, 회사의 과소 청구액에 대해서는 다음달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② (주)넥스트시스템는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반환하여야 할 요금을 다음 달에 청구하는 요금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③ (주)넥스트시스템는 요금 등의 미납이 있을 경우 환불하여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변제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제 29 조 (이의신청)① 납입 청구된 요금에 이의가 있는 경우 요금납입책임자는 청구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회사에 이의신청을 하여야 합니다.② (주)넥스트시스템는 제 1항의 이의신청에 대하여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결과에 대해 이의신청 접수 후 10일 이내에 요금납입 책임자에게 서면 기타 방법에 의해 통보합니다.③ 부득이한 사유로 제 2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 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재지정 처리기간을 명시하여 이용고객 혹은 대리인에게 재통지 합니다. 제 9 장 이용고객 보호 및 손해배상 제 30 조 (이용고객 보호)(주)넥스트시스템는 이용고객에 대한 안정된 서비스의 제공, 이용고객의 정보보호와 불만처리를 위해 민원처리기구를 운용하고 이용고객이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제 31 조 (이용고객 정보 보호)(주)넥스트시스템는 이용고객의 신상정보, 통화기록 등에 대하여 이용고객의 동의없이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1. 전기통신관련법령 및 기타 법령에서 정한 경우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3.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4. 회사가 정한 기간동안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제 32 조 (손해배상)① (주)넥스트시스템는 이용고객에게 책임없는 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이용고객으로부터 통지받은 때 또는 회사가 미리 인지한 때로부터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월 누적 장애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하여 이용고객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이용고객의 청구에 대해 배상합니다. 단, 서비스 장애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는 손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사유로 인하여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한 장애에 의한 손해2. 이용고객이 직접 구입한 단말장치 등의 불량으로 인하여 발생한 장애에 의한 손해3. 이용고객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장애에 의한 손해4. 정전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5.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24시간 전에 중단사유를 통지한 경우6.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타 기간통신 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7. 기타 이용고객과 (주)넥스트시스템가 합의한 경우② 제 1항의 손해배상금액은 이용고객이 청구 받은 최근 3개월분(3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해당기간 적용)요금의 일 평균액을 24로 나눈 시간당 평균액에 이용하지 못한 시간수를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3배를 이용고객과 협의하여 배상합니다.③ 이용고객이 장애발생 당일 접수를 하지 않아 원인파악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의 인터넷환경 문제로 간주합니다.④ 서비스 장애로 인해 고객의 사업상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고객은 백업포트가 있는 장비를 구성해야 하며 이로 인한 사업상 손실은 (주)넥스트시스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백업포트가 있는 장비를 이용해 구성한 경우 백업포트를 전환된 통신요금에 대해서는 (주)넥스트시스템와 무관합니다.. [별표 1] 1. 기본서비스료 가. 가입비 및 기본료 (부가세 별도)서비스명 : 라이트 가입비 : 10,000원/단말기 기본료 : 3,000원/포트 서비스명 : 프로 가입비 : 10,000원/단말기 기본료 : 4,000원/포트 서비스명 : 프리미엄 가입비 : 10,000원/단말기 기본료 : 5,000원/포트 비고 : 8포트 이상 동시가입 및 회선 유지 조건 서비스명 : 무제한 가입비 : 10,000원/단말기 기본료 : 54,000원/포트 비고 : 1포트 개인가입자만 가입 가능 서비스명 : 슬림 정액 가입비 : 없음 기본료 : 36,000원/포트 비고 : 선불요금제, 2포트 이하 가입 가능 서비스명 : 비즈 정액 가입비 : 없음 기본료 : 45,000원/포트 비고 : 선불 요금제 - 가입비는 가입시점에서 1회 납부하는 요금- 기본료는 매월 납부하는 요금- 단말기는 단말기의 포트 수에 상관없이 단말기 수량 기준으로 산정- 포트는 단말기 포트 수에 따라 산정, E1 단말기의 경우 30포트로 정의 나. 통화료1) 요금표 1 - 모든 종량제 요금표 (부가세 별도) 서비스명 : 라이트 인터넷전화→일반전화(유선) : 29원/60초 인터넷전화→일반전화(이동) : 89원/60초 서비스명 : 프로 인터넷전화→일반전화(유선) : 27원/60초 인터넷전화→일반전화(이동) : 79원/60초 서비스명 : 프리미엄 인터넷전화→일반전화(유선) : 26.5원/60초 인터넷전화→일반전화(이동) : 75.9원/60초 서비스명 : 무제한 인터넷전화→일반전화(유선) : 무료 인터넷전화→일반전화(이동) : 무료 서비스명 : 정액 공통 인터넷전화→일반전화(유선) : 39원/180초 인터넷전화→일반전화(이동) : 15.95원/10초 3) 요금표 3 - 정액요금제 (부가세 별도)① 과금 기준 KT요금표 일반전화(시내) : 39원/180초 일반전화(시외) : 14.5원/10초 일반전화(이동) : 14.5원/10초 인터넷전화 : 50원/180초 특수번호 : 50원/180초 114 : 120원/1건 ② 사용한도 요금표서비스명 사용한도(① 의 KT요금 기준) 초과 시 이용요금(① 의 KT요금 기준)39,600원 정액 100,000원 초과요금의 70% 과금49,500원 정액 130,000원 초과요금의 70% 과금- 이용고객은 기본료를 납부하고 해당 서비스의 사용한도만큼 이용 가능- 이용고객이 한도를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초과요금에 대해서 납부2. 부가서비스료 가. 일반부가서비스 서비스명 : 발신번호표시서비스 내용 : 인터넷전화기에 상대방의 발신자번호를 표시해주는 서비스 이용요금 : 1,000원/번호 서비스명 : 착신전환서비스 내용 : 사용자가 지정한 인터넷전화기, 일반전화 또는 휴대폰으로 걸려온 전화를 착신해 주는 서비스 이용요금 : 1,000원/번호 비고 : 착신전환으로 연결되는 통화료는 별도 부과 3. 설치비 및 장비임대료 가. 설치비1) 적용내역 : 인터넷전화 단말기 설치, 부가서비스 설치2) 신규 및 이전 설치비 구분 : IP Phone 설치비 : 20,000원 비고 : 전화기당 구분 : Gateway 1port 설치비 : 30,000원 비고 : 단말기당 구분 : Gateway 2port 설치비 : 30,000원 비고 : 단말기당 구분 : Gateway 4port 설치비 : 60,000원 비고 : 단말기당 구분 : Gateway 8port 설치비 : 100,000원 비고 : 단말기당 구분 : Gateway 16port 설치비 : 140,000원 비고 : 단말기당 구분 : Gateway 24port 설치비 : 180,000원 비고 : 단말기당 구분 : Gateway E1 설치비 : 200,000원 비고 : 단말기당 구분 : Gateway 32port 설치비 : 220,000원 비고 : 단말기당 나. 단말장비 임대료 구분 : IP Phone 무약정 : 5,000 원 1년약정 : - 2년약정 : - 구분 : Gateway 1port 무약정 : 5,000 원 1년약정 : - 2년약정 : - 구분 : Gateway 2port 무약정 : 10,000 원 1년약정 : - 2년약정 : - 구분 : Gateway 4port 무약정 : 20,000 원 1년약정 : - 2년약정 : - 구분 : Gateway 8port 무약정 : 40,000 원 1년약정 : - 2년약정 : - 구분 : Gateway 16port 무약정 : 80,000 원 1년약정 : - 2년약정 : - 구분 : Gateway 24port 무약정 : 120,000 원 1년약정 : - 2년약정 : - 구분 : Gateway E1 무약정 : 300,000 원 1년약정 : 250,000 원 2년약정 : 200,000 원 구분 : Gateway 32port 무약정 : 160,000 원 1년약정 : - 2년약정 : - 1) 적용방법 : 장비 임대료에 대한 계약기간별 할인요금 적용- 월 임대료 : 매월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 설치비 : 최초 설치 시점에 청구2) 계약만료 이전 해지 시 위약금 정산- 약정기간 내 해지 시 위약금(임대단말기당) = (이용 개월 수) X (사용기간 무약정 임대료 - 약정 임대료)- 임대장비 구매 시 정산 : 약정기간이전 해지 위약금 + 잔존 매각가(당사 기준안 적용)4. 할인제도 가. 요금감면 감면대상 감면율 비고 고객의 요청으로 일시이용중단 중인 전화 50% 기본료 회사가 기계시설 점검을 위하여 시험통화를 한 통화 100% 통화료 가입비가 있는 서비스를 해지한 고객이 3개월 이내 재가입한 경우 100% 가입비[별표 2] 구비서류 구분 본인(대표자) 대리인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본인(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 위임장 및 신분증 법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대리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 고유보호증(또는 공문), 대리인 신분증 개인 본인 신분증 위임장, 인감증명서 및 대리인 신분증* 신분증 :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택 1부 칙1. (시행일) 이 약관은 2018년 11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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